커버 이미지 데스크톱용 커버 이미지 모바일용

슬리로운 생활

초콜릿 반송각인 발렌타인데이 고백법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라는 대사처럼 자꾸 나에게 반송되는 내 고백, 도대체 왜 그런 걸까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고백을 준비 중이시라면 꼭 점검해야 할 최악의 고백법!
지금부터 확인하세요!

보기만 해도 온몸에 땀이 나는 이 상황, 부끄러움과 민망함은 상대방의 몫!
강의실, 술자리, 길거리 등 사람이 많은 곳에서 공개적으로 하는 고백법은 금물입니다.
마음을 전하려고 힘들게 용기 냈겠지만 상대방에게 큰 부담을 줄 수 있어요.

 

아무리 취중진담이라는 말이 있어도 새벽에 취해서 전화로 고백하는 것은 최악의 방법입니다.
창피함에 다음날 기억 못 하는 척을 한다면 상대방에게 더더욱 큰 실망을 주겠죠?

 

마음을 전하기 너무 떨리는 나머지 카톡이나 문자로 고백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방법은 성의도, 진심도 느껴지지 않아요. 용기를 내서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는 것이 어떨까요?

 

큐피드처럼 사이를 이어주기 위해 도와주는 주는 친구가 있으면 좋지만 결국 마지막으로 마음은 전하는 건 본인이 되어야겠죠?
거절당하기 두려워도 본인이 직접 마음을 전한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생명보험, 화재보험 다양한 보험들이 있지만 이런 보험은 들어선 안되겠죠.
아니면 말고 식으로 이곳저곳 찔러보는 연쇄고백마가 된다면 절대로 성공할 수 없을 거에요!

 

지금까지 발렌타인데이에 무조건 피해야 할 고백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고백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나 커플들 그리고 무적의 솔로부대 여러분도 모두 히릿하게! 해피 발렌타인 데이!